본문바로가기

CUSTOMER CENTER

Tel.
062 523 0235

문의사항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About us

건도기업은 오랜시간 대한민국의 모든 건물에 젊음을 되찾아주는 한가지 목표만을 위해 일했습니다.

CEO인사말

CEO 인사말

Greetings from the CEO

안녕하십니까?

"건도"는 1981년 창립하여 42년이상 축척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음과 신뢰를 주는 건물종합관리 및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생활문화가 변화하면서 건물들은 차츰 고급화, 대형화 되어가는 추세이고 단순한 주거공간이나 업무 수행공간에서 벗어나 쾌적하고 편안한 생활공간, 업무능률을 향상시키는 기능공간으로서의 복합적인 공간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신뢰와 최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건도"의 정신입니다.

“건도”는 고객의 건물자산가치 극대화를 위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과 안전중심경영 극대화를 위한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통한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최고의 인력, 최첨단 장비를 갖춘 한 차원 높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도"의 전 임직원들은 '정확한 실행의지로 최상을 추구하자'는 사훈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차별화 전략으로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건도"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만족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장/대표이사 권충화